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위터에서 부활한 노무현 전대통령... (지금은 다시 없앤 듯 -.-)
    IT topics 2009. 5. 28. 15:44
    반응형
    트위터에 서거한 노무현 전대통령이 부활했다. 트위터에 Followers를 체크하는 중에 어디서 많이 본 분이 나를 Following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하는 생각과 동시에 잽싸게 Follow를 눌러주고는 어떤 글들이 있는가 확인을 하는데 어떻게 부활되었는지 아래와 같이 설명을 해놨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돌아가신 분이 예수님처럼 부활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렇게나마 트위터에서 노무현 전대통령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위로가 된다. 물론 저 트위터를 운영하는 사람은 노무현 전대통령 본인은 아니지만 말이다.

    보통 트위터에는 유명인들이 많이 들어와서 사용을 한다. 최근 피겨선수인 김연아도 트위터를 개설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을 정도다. 그런데 이미 고인이 되신 분이 트위터를 하는 경우는 처음보는 듯 싶다. 그만큼 노 전대통령에 대한 아쉬움이 국민들 사이에 많이 있다는 얘기가 아닐까 싶다.

    트위터에서 노 전대통령은 부활했다. 그렇다면 미투데이에서도 조만간 부활하지 않을까 싶다. 누가 운영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노무현 전대통령의 트위터 주소는 http://twitter.com/rohmoohyun 이다.

    추가1:
    Jay님의 리플을 보고 다시 들어가봤더니 사라졌다. 아무래도 부담이 되서 그런지 트위터를 개설한 사람이 스스로 지운 듯 싶다. 문제가 생기면 아무래도 추적이 들어올테니 그런게 아닐까 싶다.

    그래도 아쉽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